All Funding Mobility

대중교통 리워드 ‘네이버스’, 더인벤션랩 등에서 2.5억원 투자유치

2019-12-24 < 1 min read

대중교통 리워드 ‘네이버스’, 더인벤션랩 등에서 2.5억원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대중교통 리워드 앱 네이버스(NEIBUS)를 운영하는 네이앤컴퍼니가 시드펀딩으로 더인벤션랩킹고스프링한국산업기술대학교기술지주회사로부터 2.5억원을 투자받았다고 밝혔다.

네이버스는 신보 스타트업 네스트 6기에도 선정된 바 있으며, 지난 10월에는 10억원 규모의 신보 투자옵션부 보증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네이버스는 실시간 버스 도착 정보 및 리뷰 등을 제공하고, 버스 이용 시 포인트도 지급하는 대중교통 리워드 앱 서비스다. 안드로이드 베타 출시 수개월 만에 8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회원들로부터 서비스 지역 및 영역 확대에 대한 요청이 계속되고 있다.

네이앤컴퍼니 심성보 대표는“수도권 지역에서 진행된 베타테스트를 통해 보상을 포함한 대중교통 이용자의 다양한 니즈를 확인했다”며 “이번 투자를 기반으로 버스뿐만 아니라 지하철, 퀵보드, 자전거 등을 연결하여 목적지까지 끊김 없이 이동할 수 있는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더인벤션랩 김진영 대표는 “네이버스는 대중교통과 늘어나는 라스트마일 모빌리티를 통합하여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독특한 모델을 발전시키고 있다”고 강조하며, “향후 대중교통 통합플랫폼으로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투자배경을 설명했다. 

[모빌리티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