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공유주방 ‘먼슬리키친’, DS자산운용 등에서 23억원 투자유치

2020-02-20 1 min read

공유주방 ‘먼슬리키친’, DS자산운용 등에서 23억원 투자유치

Reading Time: 1 minute

공유주방 브랜드 ‘먼슬리키친’을 운영하는 에이치온티는 시리즈A 펀딩으로 DS자산운용, 휴맥스 그룹, 부동산개발 투자사 등에서 23억원을 투자받았다고 밝혔다.

김혁균 먼슬리키친 대표는 옥션과 글로벌 컨설팅 회사를 거쳐 아이리버 등에서 대표를 역임한 경영전문가다. 먼슬리키친은 현재 역삼동과 논현동에 각각 1호점과 2호점을 운영 중이며, 모든 주방 입점이 만실 완료됐다.

이번 투자에 참여한 DS자산운용 관계자는 “최근 식품∙유통업계 전반에서 공유주방에 대한 시장 전망이 밝고, 투자 또한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며 “먼슬리키친은 차별적 비즈니스 모델, 경영진의 안정적인 경영 역량, 우수한 매니지먼트 능력을 기반으로 향후 성장하는 공유주방 산업에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먼슬리키친 김혁균 대표는 “앞으로 급변할 F&B 시장에서 트렌드를 리딩하는 플랫폼 사업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유주방(Cloud Kitchen)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및 기고요청은 editor@wowtale.net으로 보내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