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셀바이뮤직, 유튜버를 위한 배경음악 컨설팅 서비스 제공

2020-02-26 < 1 min read

셀바이뮤직, 유튜버를 위한 배경음악 컨설팅 서비스 제공

Reading Time: < 1 minute

배경음악(BGM) 서비스를 제공하는 ‘셀바이뮤직’이 유튜버를 위한 배경음악 컨설팅 신규 서비스를 도입했다. 

셀바이뮤직은 최근 많은 개인 유튜버 및 기관, 기업 유튜브 채널의 배경음악 사용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지만, 아직까지도 BGM 음악 사용에 소극적이거나 영상과 어울리지 않는 음악을 사용하는 사례가 많다고 밝혔다. 가장 큰 원인은 음악저작권 문제인 것으로 파악된다.

또한 기존의 영상 제작은 대부분 방송사나 대형 프로덕션에서 이루어지고, 전문 음악 감독이 작업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나 1인 미디어 시대를 맞아 비전문가인 개인들이 작업을 하며 BGM 음악 설정에 소홀해지고, 영상의 효과를 떨어뜨리는 경우도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 

셀바이뮤직은 저작권이 100% 해결된 음악들로 유튜브, SNS, 광고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BGM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또한 셀바이뮤직은 영상에 어울리는 BGM 음악을 자동으로 매칭해 주는 AI 서비스를 도입하고 전문 컨설팅 서비스로 확장하고 있다.

[콘텐츠(Contents)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뉴스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유튜버를 위한 배경음악 서비스를 제공하는 셀바이뮤직이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