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아이패드용 노트앱 ‘플렉슬’, 유료 버전 2달 무료 제공.. 코로나19 극복에 동참

2020-03-13 < 1 min read

아이패드용 노트앱 ‘플렉슬’, 유료 버전 2달 무료 제공.. 코로나19 극복에 동참

Reading Time: < 1 minute

아이패드용 노트앱을 제공하는 플렉슬코로나19 확산에 따라 학업과 업무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 직장인들을 돕기 위해 플렉슬 유료 버전을 한시적으로 무료 제공하고, 제품 가격을 인하한다고 12일 밝혔다.

플렉슬은 전 세계 100만 사용자가 사용중인 아이패드용 노트앱으로, 책(PDF)에 주석을 달고, 별도의 노트에 정리할 수 있는 학습 시나리오와, 독자적인 제스처 UX(사용자 경험)를 통해 전세계 애플 스토어의 iPad 전시용 앱으로 채택됐다.

이번 지원은 PDF 문서 편집, 여러 자료간 레퍼런스 링크, 확장된 제스처와 펜툴바, 무제한 노트페이지 등을 포함한 플렉슬 스탠다드의 다양한 확장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26일까지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신버전의 플렉슬을 다운로드 한 후, 앱 내에서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해당 시점으로부터 2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절반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플렉슬 권정구 대표는 “플랙슬도 다른 업체와 같이 코로나를 극복하기 위해 재택근무를 시행하고 자체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만큼, 많은 직장인 분들과 학생 분들도 동일한 업무 및 학습 효율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플렉슬은 삼성전자 C랩 아웃사이드 2019에 선발됐으며, 최근 메디치인베스트먼트로부터 10억원의 투자를 유치한바 있다.

[코로나19(corona19) 관련 소식 전체보기]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