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이벤터스, ‘스타트업 라이블리’ 온라인 컨퍼런스 연다

2020-06-02 1 min read

이벤터스, ‘스타트업 라이블리’ 온라인 컨퍼런스 연다

Reading Time: 1 minute

온·오프라인 이벤트/행사 플랫폼 이벤터스가 오는 9일에 스타트업 라이블리(START-UP LIVELY) 스타트업 온라인 콘퍼런스 2020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의 일, 성장, 문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분야별 전문가들과 함께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한 스타트업 생태계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마련됐다.

이번 스타트업 라이블리(START-UP LIVELY) 행사에서는 롯데 액셀러레이터 김영덕 상무의 ‘투자 유치를 준비하는 스타트업에게 – IR의 심리학’을 주제로 한 기조 강연을 시작으로 스타트업 대표(CEO), 스타트업에서 일하는 구성원, 스타트업 취업 또는 창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세 가지 세션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1부는 스타트업 대표(CEO)를 위한 세션으로 △스타트업이 반드시 알아야 할 회계, 흔히 범하는 회계상 오류(파인드어스 김판준 대표), △실제 사례로 알아보는 스타트업 법률 이슈(법무법인 비트 최성호 대표), △스타트업, 특허출원은 처음이지?(특허법인 MAPS 조욱제 대표), △스타트업 인사&노무 한 번에 관리하기(자버 이동욱 대표)에 대한 강연이 이어진다.

2부는 스타트업에 일하는 구성원을 위한 세션으로 △스타트업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Google Analytics 기능(글링크미디어 이태일 차장), △스타트업의 홍보/PR 첫 걸음(플래텀 조상래 대표), △스타트업에 필요한 서비스 기획(서비스 기획 관련 브런치 작가 도그냥), △불황에도 잘 나가는 스타트업의 영업 비밀(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유장준 소장)이 발표가 진행된다.

마지막 3부는 스타트업 취업 및 창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세션으로 △나와 맞는 스타트업 문화에서 일하기(더팀스 권소라 운영이사), △스타트업 창업기 : 사용자 참여형 일정 알림 서비스(린더 오정민 대표)를 주제로 한 강연이 진행된다.

이벤터스 안영학 대표는 “비대면 문화가 확산함에 따라 오프라인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콘퍼런스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벤터스의 온라인 행사 역량을 기반으로 누구나 성공적으로 온라인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행사 환경을 만들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editor@wowtale.net. 매일 아침에 배달되는 스타트업 뉴스 와우데일리를 구독하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