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optech

스파크플러스-농업기술실용화재단, 농식품 창업생태계 활성화 맞손

2020-06-03 1 min read

스파크플러스-농업기술실용화재단, 농식품 창업생태계 활성화 맞손

Reading Time: 1 minute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농업기술실용화재단과 협약을 맺고 농식품 창업생태계 조성에 힘을 보탠다고 2일 밝혔다.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은 농식품 창업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권역별로 농식품벤처창업센터(A+센터)를 두고 있으며, 농식품 분야의 창업 초기 기업 및 예비 창업자들에게 기술, 자금, 판로지원 등 농식품 스타트업을 위한 다양한 업무들을 수행하고 있다.

농업기술실용화재단과 스파크플러스는 이번 협약으로 기술기반 농식품 벤처창업기업의 발굴·육성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고, 대한민국 농식품 분야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이번 협약으로 스파크플러스는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육성 기업에 ▲오피스 및 지정석 할인 혜택 ▲이벤트홀 무료 제공 ▲홍보, 마케팅 협력 ▲프로그램 및 복지 제휴 서비스 공유(재단 프로그램 참여 기업 이용 가능) ▲공동 공간 운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은 스파크플러스 입주사에 재단 기업을 대상으로 지원되는 각종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스파크플러스는 농식품 분야 프로그램 확보로 지원하는 콘텐츠가 다각화 되고, 입주사는 농식품 분야 산업으로의 진출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농업기술실용화재단 박철웅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재단 육성기업 및 농식품 분야 창업 활성화를 위한 좋은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이를 계기로 농식품 벤처창업기업 육성 및 농식품 창업 생태계 발전에 더욱 더 힘쓰겠다”고 밝혔다.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