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미소(miso), 5월 홈서비스 매출액 10억원 돌파

2020-06-08 < 1 min read

미소(miso), 5월 홈서비스 매출액 10억원 돌파

Reading Time: < 1 minute

홈클리닝 포함 홈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미소가 지난 5월 홈클리닝을 제외한 홈서비스의 매출액 10억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2015년 홈클리닝 서비스로 창립한 미소는 올 해 1월 홈클리닝 누적 주문 건수 200만 건, 누적 주문 금액 천억 원을 기록했다. 지난 2019년부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홈서비스를 런칭해 인테리어, 정리 수납 등을 포함해 현재 58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생활 방역 서비스의 일환으로 에어컨 청소 수요가 늘어 전국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다. 

이에, 미소는 5월 홈서비스로 매출 10억 원을 달성했으며, 미소에 등록된 홈서비스 파트너 수 4만여 명, 홈클리닝을 포함해 이용자 수는 35만 명에 달한다고 밝혔다.

미소는 꾸준한 서비스 관리와 코로나19 여파로 건강, 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고객 수요가 늘자 실내 소독 서비스 런칭을 비롯하여 에어컨 청소와 이사 청소의 서비스 지역을 전국적으로 확장했다. 또한 이사 청소와 이사 견적 서비스 진행 시 할인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선보이며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미소 빅터 칭 대표는 “미소는 우리 생활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점차 늘려가며 명실공히 대한민국1등 홈서비스로 성장하고 있다”며 “미소를 찾는 모든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도록 서비스 향상에 더욱 매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홈클리닝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