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에듀테크 ‘링글’, 비즈니스 영어 맞춤형 웨비나 런칭.. 8월까지 무료 제공

2020-06-09 < 1 min read

에듀테크 ‘링글’, 비즈니스 영어 맞춤형 웨비나 런칭.. 8월까지 무료 제공

Reading Time: < 1 minute

에듀테크 스타트업 링글은 화상영어 웨비나(Webinar) 서비스를 베타버전으로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링글에서 제공하는 웨비나 서비스는 일대일이 아닌 다대일 방식의 온라인 영어 클래스다. 라이브 스트리밍에 PPT 기반 강의 노트 공유, 실시간 질의응답, 녹화 버전 업로드 등을 더했다. 비즈니스 영어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다. 

웨비나 강의는 와튼대학교, 시카고대학교 등 미국 명문대 출신뿐만 아니라 뉴욕 시티그룹의 기업금융 파트 등 굴지의 글로벌 기업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강사들이 나서 미국 직장에서 현재 사용되고 있는 실제 비즈니스 영어를 전달한다.

링글은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 작성하기 △영어 PPT 장표 읽기 △비즈니스 이디엄(Idiom) 배우기 △관사·시제 등 기초 문법 익히기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마련했다. 8월까지 링글 가입자를 대상으로 무료 제공한다.

링글 이승훈 공동대표는 “언택트(비대면) 시대에 전 세계 비영어권 국가 직장인 및 학생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화상영어 수업을 제공하는 글로벌 에듀테크 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며 “최근 3~4개월 만에 수업 수가 80% 이상 급증하고, 튜터수는 4배 이상 증가하는 등 빠른 속도로 링글이 성장하고 있는 만큼 기세를 몰아 전 세계에 K-교육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