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행사] 판교 창업존 ‘Startup DNA-623’ 3차 오픈런 : 아기유니콘 스타스테크 양승찬 대표의 경영 노하우(7/23)

2020-07-20 < 1 min read

[행사] 판교 창업존 ‘Startup DNA-623’ 3차 오픈런 : 아기유니콘 스타스테크 양승찬 대표의 경영 노하우(7/23)

Reading Time: < 1 minute

판교 창업존 운영기관인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는 23일 스타트업 CEO 네트워킹을 주제로 Startup DNA-623 3차 ‘오픈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픈런’은 끝나는 날짜를 정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공연하는 것을 의미하는 용어다. 창업존에서 스타트업을 위한 정보공유세미나 및 전문강연이 계속 시행된다는 뜻에서 오픈런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존이 후원한다. 

이번 3차 오픈런은 ‘스타트업 네트워킹’을 주제로 최근 아기 유니콘에 선정된 ‘스타스테크’ 양승찬 대표와 코스틸 前CEO ‘수퍼빈’ 김정빈 대표가 나서 본인들의 스타트업 경영 노하우를 들려줄 예정이다. 수퍼빈은 과기정통부가 선정한 5월 D.N.A.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강연 이후에는 강연자들과 참가자들이 관련 주제로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와 네트워킹 파티가 진행된다. 

판교지역 스타트업의 CEO들에 한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고, 오픈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앞서 지난 2일과 8일에 각각 진행된 1차 오픈런 ‘스타트업 자금운용 및 투자유치를 위한 금융기초 지식 강연’, 2차 오픈런 ‘20년 하반기 정부지원사업 총정리 세미나’에는 300명이 넘는 인원이 신청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이종휘 본부장은 “창업존을 토대로 앞으로도 양질의 오픈런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며, 판교지역 창업 활성화와 스타트업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