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스테크 양승찬 대표 “제품 시장 출시 후 문제점 빨리 찾는게 중요”
Reading Time: 1 minute

판교 지역 스타트업 CEO들이 한자리에 모인 네트워킹 행사가 열렸다.
판교 창업존 운영기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23일에 열렸던 ‘스타트업 DNA-623’ 3차 오픈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오픈런은 스타트업 정보공유세미나와 전문강연을 지속 시행하는 행사로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후원한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으로 모집한 판교 지역 스타트업 CEO 3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코스틸 前CEO ‘수퍼빈’ 김정빈 대표와 최근 아기유니콘에 선정된 ‘스타스테크’ 양승찬 대표가 스타트업 경영 노하우를 강연했다.
김정빈 대표는 스타트업 데스벨리 극복을 주제로 “세상이 소비하고 싶어 하지만 현재 소비자에게 조달되지 않는 가치를 공략하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 가치를 경험하기 위해 우리 제품을 이용할 수밖에 없도록 만들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양승찬 대표는 “스타트업 초기 단계에선 개발한 제품, 서비스를 시장에 빨리 내놓고 문제점을 빠르게 찾는 것이 중요하다”며 소비자의 피드백과 시장 반응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는 “창업존에서 열리는 ‘Startup DNA-623 오픈런’은 12회차까지 이어질 예정”이라며 “다음 달 13일에 열리는 오픈런 4차는 법률, 특허 등 창업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세계 최고층 ‘부르즈 할리파’ 새해맞이 행사를 ‘줌’으로 본다
- 시리즈벤처스, ‘스타트업 네스트’ 8기 데모데이 개최
- 축산테크협회, ‘2020 축산테크 세미나’ 개최… 축산업 디지털혁신 논의
- 스파크랩, ‘2020 콘텐츠랩’ 데모데이 개최.. ‘텔라’ 우승 차지
- 디캠프-서울대의대, 미니 디데이 열어.. ‘리서치팩토리’ 서울대 의학연구원장상 수상
- 본투글로벌센터, 지원사업 성과 시상.. 최우수상에 ‘뤼이드’
- 신보, AI-재생에너지-로봇 분야 ‘유커넥트 스페셜 시리즈’ 개최(12/11)
- 비씨랩스, 중동 피칭대회서 핀테크 분야 우승
- 스파크랩, ‘스타트업 아우토반’ 엑스포데이 온라인 개최
- 관광 스타트업 데모데이 Beyond K 개최(12/11)
- 케이터링 플랫폼 ‘달리셔스’, 스포츠 푸드트럭 운영업체 선정
- 경기센터, ‘판교 창업존’ 1년 성과 공개
- 한-아세안 대표 스타트업 진검 승부 펼쳐
- 경기혁신센터, 판교 스타트업-개발자 연결 채용 박람회 개최(~12/31)
- ‘아날로그플러스’, 스키-스노우보드 전용 스마트헬멧 출시
- 경기혁신센터,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59개사 배출
- 경기혁신센터, 바이오·헬스케어 IR DAY 열어
- 경기센터 보육 기업 ‘플라스탈’, 도전 K-스타트업 대상 수상
- 경기혁신센터, ‘링크스’ 성공적 마무리.. “창업존 입주 기업 홍보 및 투자유치 지원”
- 하이보이스, 글로벌 유튜브 서비스 런칭.. “국내 콘텐츠 해외 확장 및 현지화 지원”
보도자료 배포 editor@wowtale.net. 매일 아침에 배달되는 스타트업 뉴스 와우데일리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