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스타일셀러, “소셜미디어에 공유한 링크로 수익 낸다”

2020-08-14 < 1 min read

스타일셀러, “소셜미디어에 공유한 링크로 수익 낸다”

Reading Time: < 1 minute

최근 등장한 ‘N잡러’라는 단어는 새로운 수익을 찾기 위한 투잡 열풍을 상징하는 것인다.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늘고 스마트스토어와 아마존 등에 온라인 셀러로 신규 진입하는 사람들도 같은 마음이다. 그렇다면 리뷰를 잘 써서 돈을 벌 수 있다면 어떨까?

리뷰 셀링 플랫폼 ‘스타일셀러’는 이용자들이 제품 사용 리뷰만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타일셀러 앱에서 상품 리뷰를 업로드하면 바로 판매자로 전환이 되며, 브랜드 상품을 판매 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된다. 참여 이용자를 통해 상품이 판매되면 스타일셀러 회사와 브랜드에서 배송, C/S의 부수적인 업무들을 모두 담당해 편리한 투잡 및 부업을 실천할 수 있다.

스타일셀러는 이번에 더 많은 N잡러들이 더 쉽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픽(Pick) 기능을 출시했다. 이 기능은 판매하고 싶은 제품을 앱에서 고르고 SNS에 링크를 한 후, 해당 링크로 구매가 발생하면 셀러에게 수익이 발생하는 쿠팡파트너스와 같이 부업이 가능한 서비스이다.

스타일셀러 앱에는 락토핏, 라쿠진, 미주라 등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들이 입점 되어 있다. 이용자들이 자신이 판매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Pick) 하는 것만으로도 약간의 리워드가 아닌 매출의 최대 24%까지 높은 수익금을 얻을 수 있어,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는 것보다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도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스타일셀러의 가장 큰 장점은 이용자들이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시간적인 제약을 받지않고 특별한 교육과 비용없이 누구나 쉽게 수익 활동에 참여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개인이었다면 팔 수 없던 물건들을 스타일셀러 앱을 통해서 판매할 수 있게 된다. 셀러가 판매하고 싶은 제품에 대한 상품 소싱 제안도 가능하다.

안성국 스타일셀러 대표는 “이용자들이 힘들게 수익을 버는 것보다 스타일셀러를 통해서 더 쉽게 더 많은 수익을 벌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