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면도날 구독 ‘레이지소사이어티’, 아모레퍼시픽에서 투자유치

2020-09-11 1 min read

면도날 구독 ‘레이지소사이어티’, 아모레퍼시픽에서 투자유치

Reading Time: 1 minute

면도날 정기 구독자 기반 남성 그루밍 브랜드 ‘레이지소사이어티’아모레퍼시퍽 그룹에서 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7월에 진행시리즈A 펀딩에서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 롯데엑셀러레이터와 함께 참여한 것이다.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담당자는 “레이지소사이어티의 빠른 성장 속도와 아모레퍼시픽그룹과의 다양한 협업 가능성에 주목해 투자를 결정했다”며 “남성 그루밍 시장과 정기구독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는 만큼 양 사가 다방면에서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이지소사이어티 대표이사는 “아모레퍼시픽의 투자 및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레이지소사이어티는 기존 그루밍, 남성 소비재 브랜드의 문제점인 과도한 유통 수수료로 인한 가격 거품, 일 방향 소통, 고객 데이터 부재를 D2C(Direct to Consumer)정기구독으로 해결하려는 기업이다. 가성비를 중시하지만 디자인과 품질력 또한 중요하게 생각하는 20~40 밀레니얼 세대 남성 소비자들이 주 타깃이며 면도날 정기구독고객을 기반으로 그루밍 제품과 서비스를 기획해 제공하고 있다.

[구독(subscription) 서비스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