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optech

직방, 제휴사-이용자 잇는 ‘직방라운지’ 열어

2020-10-14 1 min read

직방, 제휴사-이용자 잇는 ‘직방라운지’ 열어

Reading Time: 1 minute

직방은 제휴사가 이용자와 만날 수 있는 공간인 ‘직방라운지’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직방라운지는 직방과 제휴한 사업자에게 제공되는 공간이다. 직방의 온라인 플랫폼 영역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해 이용자와의 접점을 늘린다는 전략이다.

직방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 사례는 모바일 상에서 분양 정보를 제공하는 시공·시행사다. 코로나19로 비대면 분양이 자리 잡으며 견본주택을 건립하지 않는 시공·시행사가 늘고 있는데, 직방라운지를 통해 이용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다.

직방라운지는 다양한 프롭테크 기술로 채워진다. 가상현실(VR)과 3차원(3D) 컴퓨터그래픽(CG) 등 기술을 통해 더 실감나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직방라운지 1호는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문을 열었다. 1호점의 명칭은 지번주소를 상징화한 ‘직방라운지 합정366’이다.

직방은 ‘합정366’을 시작으로 수도권 50여 곳에 직방라운지를 만들어 제휴사와 이용자의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제휴사의 업종도 확대될 예정이며, 제휴사는 직방라운지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직방 안성우 대표는 “직방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제휴사를 업종 별로 늘려 나갈 방침”이라며 “다양한 프롭테크 기술을 활용해 공간의 가치를 높이고, 제휴사와 이용자를 잇는 공간으로 발돋움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프롭테크(Prop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및 기고요청은 editor@wowtale.net으로 보내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