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채널톡, 현직 마케터 비법-노하우 담은 ‘마케팅 레시피’ 출시

2020-11-30 1 min read

채널톡, 현직 마케터 비법-노하우 담은 ‘마케팅 레시피’ 출시

Reading Time: 1 minute

올인원 비즈메신저 채널톡 운영기업 채널코퍼레이션은 실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던 마케팅 성공 비법을 공유하고, 현직 마케터들의 비법과 노하우를 전수하는 ‘마케팅 레시피’ 서비스를 새롭게 런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마케팅 레시피는 노하우 확인에서 더 나아가, 자사 사이트에 적용해보고 싶은 업계 고수들의 숨은 노하우를 클릭 몇 번에 그 방법 그대로 자사 사이트에 적용해 실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채널톡에는 현재 △객단가 높이기, △단골관리, △고객 연락처 확보하기, △리텐션 챙기기, △리뷰 확보하기, △첫 구매 유도하기, △장바구니 살리기, △B2B는 마케팅, △교육업계 세일즈 핵심 등 마케터들이 궁금해하는 9개의 레시피가 오픈돼 있다.

각 카테고리를 통해 분야별 대표 기업들의 마케팅 설정 방법을 들여다볼 수 있으며, 따로 공부하지 않아도 그대로 적용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예를 들어 재구매율이 83%에 달하는 반려동물 사이트 펫프렌즈의 마케팅을 따라해 보고 싶거나, 가입회원에게 쿠폰을 보내 첫 구매를 효과적으로 일으키는 데싱디바의 매출상승 센스를 닮고 싶다면 바로 도입할 수 있는 방식이다.

채널코퍼레이션 최시원 대표는 “음식을 맛있게 하기 위해 요리 레시피를 찾아보듯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레시피가 필요하다.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 마케터들의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을 돕기 위해 효과가 입증된 마케팅 비법을 소개하는 ‘마케팅 레시피’를 준비했다”며, “채널톡은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기능들을 계속해서 개발해 나가며, 중소 사업자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적인 B2B SaaS(기업용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채널톡은 지난 26일 약 500여명의 전국 마케터들이 신청한 온라인 웨비나를 성황리에 개최해, 마케터들의 고민과 노하우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면서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8월에는 자비스, 모두싸인, 스포카, 뉴플로이 등과 함께 B2B SaaS 얼라이언스를 결성한 바 있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서비스 소식 전체보기]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서비스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editor@wowtale.net. 매일 아침에 배달되는 스타트업 뉴스 와우데일리를 구독하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