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경기혁신센터, 판교 스타트업-개발자 연결 채용 박람회 개최(~12/31)

2020-12-01 1 min read

경기혁신센터, 판교 스타트업-개발자 연결 채용 박람회 개최(~12/31)

Reading Time: 1 minute

판교 창업존 운영기관인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스타트업 DNA-623 오픈런 온라인 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판교 지역 스타트업과 구직 중인 개발자를 연결한다.

‘Startup DNA-623 오픈런(이하 ‘오픈런’)’은 창업존을 중심으로 투자, 금융, 마케팅, 브랜딩 등 스타트업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강연 및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후원한다.

이번 오픈런은 특별히 온라인 채용 박람회로 기획됐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오프라인 채용 박람회와 네트워킹 행사가 취소되면서 채용기회가 줄어든 스타트업과 개발자들을 위한 자리다.

판교 지역 스타트업으로부터 구인신청을 받고, 이후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가 지원서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업이 소개 자료와 구인정보를 등록하면 구직자는 기업정보를 확인하고 취업을 희망하는 기업에 1~3지망까지 지원할 수 있다.

개발인력 충원이 필요한 스타트업은 오는 6일까지 오픈페어 웹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구직 중인 개발자는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같은 웹사이트에서 지원할 수 있다.

경기혁신센터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채용 박람회를 통해 얼어붙은 취업시장이 활기를 되찾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스타트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스타트업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editor@wowtale.net. 매일 아침에  스타트업뉴스를 들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