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백소파 ‘요기보’, 세계 최초 면세점 매장 오픈


프리미엄 빈백소파 브랜드 Yogibo(요기보)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현대면세점에 오늘 면세점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20201201 yogibo dutyfree1 - 와우테일

요기보의 다양한 제품 구성력을 바탕으로 전세계 최초로 면세점에 입점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는 평이다.

요기보 인천공항점은 빈백소파를 주요 제품으로 판매하던 기존 매장들과 차별화된 매장이다. 아동을 동반한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기보 캐릭터 인형과 바디필로우, 쿠션 그리고 기능성 목배게를 면세가로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요기보 액세서리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노트북/태블릿PC 트레이 트레이보X, 코어강화용 씨팅볼 요가보, 기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요기보 슬리퍼 및 여행용 사계절 담요 코지보 등등을 만나볼 수 있다.

20201201 yogibo dutyfree2 - 와우테일

요기보만의 섬유 엔지니어링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요기보의 커버 세트는 부피를 현저히 줄여 패키지 형태로 구성한 상품으로 외국으로 떠나는 출국자들이 도착지에서 자가 충전하여 요기보 빈백소파를 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즐거운 힐링을 추구하는 요기보의 인천공항점에서는 요기보 인기 캐릭터 인형들을 활용한 게임 또한 즐길 수 있다.

요기보코리아의 박대진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면세 시장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사실이나, 최근 코로나19에 대한 치료제 및 백신에 대한 긍정적인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다. 면세품 시중 판매 무기한 연장 등 다양한 정부 지원들이 있어서 여러가지 측면에서 현상황이 개선될 것이며 요기보가 글로벌 브랜드로 지속적으로 확장하는데 있어서 게이트웨이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