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Mobility

쏘카-타다, 경력개발자 두 자리수 채용(~12/31)

2020-12-21 1 min read

쏘카-타다, 경력개발자 두 자리수 채용(~12/31)

Reading Time: 1 minute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타다 운영사 VCNC(브이씨엔씨)가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우선, 쏘카는 ▲서버 개발자 ▲백오피스 개발자 ▲웹프론트엔드 개발자 ▲ DBA(데이터베이스 관리자) ▲Android 개발자 ▲iOS 개발자 등 6개 분야에서 두 자릿수 인원을 모집한다.

VCNC는 타다 부문에서 ▲서버 개발자 ▲Android 개발자 ▲iOS 개발자▲웹프론트엔드 개발자를 모집하고, 비트윈 부문에서 ▲서버 개발자 ▲모바일 앱 개발자(Android, iOS)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규모는 쏘카와 동일하게 두 자릿수 수준이다.

이번 공채에서는 서류 전형을 없애고 모든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코딩테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기본적인 인적사항만 기입하면 온라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코딩테스트는 내년 1월 8일부터 10일 사이 진행될 예정이다.

코딩테스트에 합격하면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등 면접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이후 두 차례의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면접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화상으로 우선 진행된다. 모든 채용 과정은 한 달 이내 마무리되며 내년 2월 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쏘카와 VCNC 두 회사에 교차지원도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 시 교차지원 여부를 체크하면 된다. 코딩테스트는 공통으로 진행되며 이후 전형은 각 회사의 일정에 맞춰 진행된다. 양사 주요 개발 프로젝트는 쏘카 기술 블로그VCNC 기술 블로그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박재욱 쏘카/VCNC 대표는 “쏘카와 VCNC는 일상 속 다양한 이동 문제를 해결하고 더 나은 이동의 가치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IT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모빌리티 생태계와 이동 경험을 만들어갈 역량 있는 개발자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쏘카는 지난 10월 국내 모빌리티 업계 최초로 기업가치 1조원의 유니콘 기업에 등극했다. 타다는 최근 가맹택시 서비스 ‘타다 라이트’, 대리운전 중개 서비스 ‘타다 대리’를 론칭했다.

[모빌리티 관련 뉴스 전체보기]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editor@wowtale.net. 매일 아침에  스타트업뉴스를 들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