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Mobility Notice

[공지] ‘모빌리티 중견기업-스타트업 연계사업’ 참여팀 모집

2021-02-16 1 min read

[공지] ‘모빌리티 중견기업-스타트업 연계사업’ 참여팀 모집

Reading Time: 1 minute

안녕하세요. 와우파트너스입니다.

당사는 서울대학교가 소재-부품-장비 분야 중견강소기업의 미래가치 창출을 돕는 ‘서울대 소재부품 산학협력 추진위원회’ 프로젝트 중 중견기업과 스타트업의 연계 사업을 맡아서 진행 중입니다.

와우파트너스는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 중인 모빌리티 분야 중견강소기업인 코리아에프티, 아진산업, 화신, 프라코, 아모텍, 남양넥스모, TSR과 모빌리티 스타트업을 연결해서 오픈 이노베이션이 가능하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모빌리티 중견 기업이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인지 확인하고 스타트업이 어떤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해서 협력할 수 있는지, 그리고 필요하다면 중견기업이 스타트업에 과감하게 투자하는 것까지 연결할 계획입니다.

기본적인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 1차 네트워킹 : 2월26일(금) 오후 2시 (온라인 네트워킹)
  • 2차 네트워킹 : 3월 마지막 주 (온라인 네트워킹)
  • 3차 네트워킹 : 4월 마지막 주 (온라인 네트워킹)
  • 4차 네트워킹 : 5월 중 (오프라인 IR 및 네트워킹)

1/2/3차 네트워킹은 코로나19 상황과 참여 중견기업의 위치 등을 고려해서 줌이나 구글미트 등과 같은 온라인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며, 마지막 네트워킹은 IR 피칭을 겸해서 오프라인에서 개최할 계획입니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최근 몇 년 동안 모빌리티 업계는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전기차로 패러다임이 변해가면서 전통적인 내연기관 기반의 협력업체들도 변화를 요구받고 있고, 자율주행을 앞세운 새로운 기술에도 적응을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외부와의 협업을 통한 혁신에 대한 요구가 높은 상황입니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7개의 중견강소기업은 현대자동차 1차 협력업체로, 외부와의 협업을 통한 혁신의 의지가 높은 곳입니다. 일단 서로를 알아가는 네트워킹으로 시작하지만, 관심 기업과의 협업은 물론 투자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본 네트워킹 프로그램에 관심있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은 아래를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잘 안보이시는 분은 여기에서 신청하세요.

[모빌리티 관련 뉴스 전체보기]

보도자료 배포 editor@wowtale.net. 매일 아침에  스타트업뉴스를 들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