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recruit

아이지에이웍스, IT 개발자 영입 전쟁 가세… 개발자 초봉 5천만원

2021-04-01 1 min read

아이지에이웍스, IT 개발자 영입 전쟁 가세… 개발자 초봉 5천만원

Reading Time: 1 minute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는개발직군 초봉을 최소 5천만원으로 인상하고 초임연봉상한선을 폐지했다. 우수 인재의 경우 신입이어도 높은 연봉을 지급하겠다는 것이다. 또한 1억원 상당의 스톡옵션과 최대 5천만원의 사이닝보너스 등을 추가 보상안으로 제시했다.

아이지에이웍스는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개발된 다양한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기업들의 문제를 혁신적으로 해결하고 있다. 기업의 자사데이터와 외부데이터를 연결하는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기성 광고 시장의 디지털 전환에 앞장서고 있으며,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고객 데이터를 SaaS 기반으로 저장하고 활용하는 새로운 방식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제안하는 등 빅데이터와 엔터프라이즈기업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다.

B2B SaaS 플랫폼을 기반으로 고속 성장하고 있는 아이지에이웍스는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와 데이터 기반 마케팅 비중이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지난해 매출 1275억, 광고 취급고 3833억등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전세계 B2B SaaS 시장 규모는 현재 1000억 달러 이상으로 추산되고 있으며, 실리콘밸리로 대표되는 북미 지역의 경우 기업가치 1조원 이상의 유니콘 중 80%가 B2B SaaS 기업일 정도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클라우드 전문성 및 기술 개발력도 최상위 레벨이다. 아이지에이웍스는 국내 기업 중 최초로 AWS 파트너 네트워크의 최상위 Tier인 ‘Advanced Technology Partner’를 획득했으며, 지난해에는 플랫폼의 완성도를 평가받는 ‘ISV Accelerate’에 국내 최초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이지에이웍스 마국성 대표는 “회사 구성원들과 함께 데이터와 테크로 기성 산업을 혁신해 나가는 미션을 달성하고, B2B SaaS 시장의 게임체인저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서비스 소식 전체보기]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