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엔돌핀커넥트, 게임업계 최초 주4일제 근무 도입

2021-05-21 < 1 min read

엔돌핀커넥트, 게임업계 최초 주4일제 근무 도입

Reading Time: < 1 minute

최근 IT 스타트업을 중심의 개발자 모시기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데, 덩달아 주4일 근무제 도입 등 새로운 근무 환경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게임 스타트업인 ‘엔돌핀커넥트’가 단계적인 주4일제 근무 도입을 선언했다.

회사 측은 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근무하는 주4일제를 시작으로, 향후 2년 이내에 근로자가 근무 요일을 매주 선택할 수 있는 자율적 주4일제를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IT업계에서는 카카오게임즈가 한 달에 한 번이던 놀금을 격주로 확대했으며, 밀리의서재는 한시적인 주4일제 근무제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전사적인 주4일 근무제 도입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엔돌핀커넥트는 2021년에 설립된 모바일 퍼즐 게임 전문 개발사로, 현재 데뷔작 ‘프로젝트 에스프레소’를 개발 중에 있으며, 지난 3월 기술보증기금기보벤처캠프에 선정된 바 있다.

[콘텐츠(Contents)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엔돌핀커넥트는 작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주4일제를 도입해서 화제가 된 적 있다. 엔돌핀커넥트가 출시한 게임은 여기에서 확인할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