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디비아이엔씨-서울창업허브, 금융 및 제조-서비스 분야 스타트업 모집(~6/21)

2021-06-06 < 1 min read

디비아이엔씨-서울창업허브, 금융 및 제조-서비스 분야 스타트업 모집(~6/21)

Reading Time: < 1 minute

디비아이엔씨(DB Inc.)는 서울창업허브와 ‘Dream with 유 DB x Seoul Startup Open Innovation’ 프로그램 개최를 통해 금융 산업과 제조·서비스 산업에 혁신적인 기술을 가진 스타트업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Dream with 유 DB x Seoul Startup Open Innovation’은 DB Inc.와 서울창업허브(SBA)를 중심으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한국무역협회가 협력 지원하여 기술·서비스 혁신 성장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으로, 약 3개월간의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투자유치 및 기술협력을 브랜딩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은 DB Inc. 및 DB그룹 계열사의 사업분야와 매칭을 통해 약 3개월간의 PoC를 진행하며 사업을 구체화하고, 맞춤형 상생/협업 비즈니스모델을 구축하여 기술 협력 과정을 거치게 된다.

또한, 최종 선발된 기업은 DB Inc.와 서울창업허브가 공동으로 제공하는 사업화(PoC)지원금, 사무공간, 투자유치 연계 등의 후속지원을 받을 수 있다.

지원분야는 ▲금융 ▲제조·서비스 비즈니스의 혁신 IT 기술·서비스, Digital Transformation으로 DB그룹과 스타트업간 맞춤형 상생/협업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희망하는 기술·서비스 혁신 성장 스타트업을 선발할 계획이다.

DB Inc.는 이번 프로그램 이후에도 우수한 기술과 인력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정례화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DB Inc. 오픈 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변화와 혁신에 대한 Needs가 커지고 있는 이번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변화하는 세상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계기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오픈이노베이션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