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벤처기업협회, ‘KTB 벤처 챌린지 2021’ 참가팀 모집(~7/30)

2021-07-02 < 1 min read

벤처기업협회, ‘KTB 벤처 챌린지 2021’ 참가팀 모집(~7/30)

Reading Time: < 1 minute

벤처기업협회 SVI(서울벤처인큐베이터)는 KTB금융그룹과 함께 대학생 창업 인재를 발굴‧육성하기 위한 ‘KTB 벤처 챌린지(VENTURE CHALLENGE) 2021’에 참여할 팀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하는 이 대회는 시대의 변화에 따라 사회가 겪고 있는 다양한 문제해결을 위해 고부가가치 창출 서비스 및 소셜벤처 분야와 ESG 분야 개선 및 문제해결을 위한 창의적인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류평가와 발표평가를 통해 50팀을 선정할 예정이며, 이후 밸류업 캠프와 중간점검,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통해 최종 우승 10팀을 선정하게 된다. 이들 10팀에게는 총 1억원 규모의 사업자금과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SVI는 선발된 10팀을 대상으로 선배창업자, 전문가 멘토링 등 초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함께 22년 상반기에는 벤처기업협회의 전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PSWC(Pre-StartUp Winning Camp) 참여 기회제공 및 KOVA개인투자조합을 통해 우수기업에 대한 자금조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