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Events

젠엑시스-고대 기술창업화센터, 바이오-헬스케어 IR 로드쇼 개최(7/16)

2021-07-05 < 1 min read

젠엑시스-고대 기술창업화센터, 바이오-헬스케어 IR 로드쇼 개최(7/16)

Reading Time: < 1 minute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젠엑시스는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 기술창업화센터 6개 유망기업의 투자유치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진행중이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팀은 ▲필드큐어(전기장 기반 암 치료기), ▲스마투스코리아(치아 산도측정기),▲ 메타버스XR Lab(AI기반 메타버스 XR콘텐츠 저작기술), ▲이뮨테라(염증치료제 개발을 위한 합성물질), ▲고려메디텍(암 및 타 질환 신약 치료제), ▲이너브랜(기능성 화장품)이다.

젠엑시스는 국내외 제약사, 투자사, 그리고  연구기관과 긴밀한 네트워크가 구축된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 액셀러레이터로서 고려대 투자유치 프로그램인 ‘KU-VIP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기업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이다.

젠엑시스는 오는 15일까지 창업 기업들의 IR Deck 멘토링과 1:1 IR개별 피칭 워크샵을 진행하고, 16일에 최종 IR로드쇼를 고려대학교 하나스퀘어Tech Fair에서 개최 할 예정이다. 젠엑시스는 IR로드쇼에 자사가 보유한 국내VC네트워크를 연계하여 투자유치까지 지원할 계획임을 밝혔다.

젠엑시스 손미경대표는 “초기기업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투자유치와 관련된 교육과 멘토링을 제공하여 성공적인 투자사와의 네트워킹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바이오헬스 스타트업 소식보기]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