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6회 와우데이(4/29)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6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투자자자에게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운동닥터’ 운영사인 위트레인이 중소벤처기업부 기술창업프로그램 ‘팁스(TIPS)’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위트레인은 LG유플러스 사내벤처로 시작해 2019년 12월 독립 법인을 설립했는데, 현재까지 연세학교기술지주와 마그나인베스트먼트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이번에 선정된 ‘운동닥터’는 개인 레슨 중심으로 변화하는 생활체육 시장에 맞춰, 코치 정보를 공개하고 레슨을 중개하는 O2O 플랫폼이다. 현재 피트니스 분야를 시작으로 골프, 필라테스, 테니스 등 다양한 종목으로 서비스를 확대해나가고 있다.
위트레인은 이번 팁스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고도화된 플랫폼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생활체육 지도자가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 운동관리 시스템과,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하는 결제 솔루션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위트레인 김성환 대표는 “운동닥터를 통해 다양한 운동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며, “차별화된 이용자 경험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가산업을 리드하는 생활체육 플랫폼이 되겠다”고 밝혔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