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6회 와우데이(4/29)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6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투자자자에게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어린이집·유치원 통합 교육관리 플랫폼 ‘포티처(For Teacher)’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원케어가 씨엔티테크에서 시드 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투자금액은 비공개이다.
올원케어의 ‘포티쳐’는 어린이집·유치원 교사를 위한 통합 교육관리 솔루션으로 문서 통합 및 입력 자동화, 발달분석·평가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 연동, 문서 간소화 비대면 솔루션, 교육 콘텐츠 등을 제공하고 있다.
올원케어는 자동 입력 시스템 기반으로 기존 대비 70%의 문서작성 시간 단축과 연간 250만 원의 비용 감소 효과를 통해 실사용자들의 호응을 얻어냈으며, 현재 베타테스트를 마치고 시·구청, 유아교육 연구센터 등과 제휴 및 협약을 시작으로 기관 확장에 힘쓸 계획이다.
박가람 올원케어 대표는 “영유아 시장이 학부모들의 충성도가 높은 반면 특성상 아이들과의 소통이 원활하지 못해 기관의 신뢰도가 중요하므로 학부모와의 소통을 기반으로 더욱 발전하는 플랫폼이 되겠다”고 전했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