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Travel

어뮤즈트래블, 현대드림투어에서 투자유치.. “관광약자 소규모 여행에 집중”

2021-12-31 < 1 min read

어뮤즈트래블, 현대드림투어에서 투자유치.. “관광약자 소규모 여행에 집중”

Reading Time: < 1 minute

관광약자 여행 플랫폼을 운영하는 어뮤즈트래블현대드림투어로부터 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더불어 ESG 경영활동에 대한 협의를 통해 (사)환경교육센터에 기부금을 후원했다. 

어뮤즈트래블은 신체적·정신적 케어가 필요한 관광약자(노인, 영유아, 임산부, 장애인 등)를 위해 특화된 여행 상품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관광약자와 가족이 동행하는 소그룹 여행을 위해 케어 서비스와 관광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19, 델타변이, 오미크론 변이로 가장 타격을 많이 받은 여행업종임에도 불구하고, 안전·케어·정보 중심 소그룹 투어에 집중하여 코로나 이전 매출 수준을 달성하였다. 더불어 2021년은 가장 많은 고객을 유치하였다.  

이번 투자를 통해 어뮤즈트래블은 현대드림투어의 채널을 통해 시장을 확장하고, 플랫폼 서비스의 고도화를 하여 경쟁력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뿐만 아니라 소셜벤처인 어뮤즈트래블과 대기업인 현대드림투어 간 ESG 경영활동을 통해 이윤창출 뿐만 아니라 지속성장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어뮤즈트래블 오서연 대표는 “관광약자 소그룹 여행 케어에 집중할 계획” 이라며, “가족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 및 정보 연결할 플랫폼 고도화를 통해 빠르게 성장 할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내년 시리즈 투자를 진행해 시장 확대 및 상품 다각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금번 투자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의 대표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인 ‘오픈 스테이지 밋업’을 통해 이루어졌다.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