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All Contents

도어오픈, 키위랩과 콜라보…버추얼휴먼 ‘마리’ 틱톡 활동 스타트

2022-02-23 < 1 min read

author:

도어오픈, 키위랩과 콜라보…버추얼휴먼 ‘마리’ 틱톡 활동 스타트

Reading Time: < 1 minute

실사형 버추얼휴먼/NFT 기업 도어오픈은 숏폼 전문 MCN 스타트업 키위랩과 손잡고 버추얼휴먼 ‘마리’의 틱톡 활동을 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키위랩은 배우 이시영을 2021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연예인틱톡커로 선정하는데 기여한 바 있다.

이번 콜라보로 도어오픈은 키위랩과 협업을 통해 MZ세대를 사로잡을 ‘취향저격’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케이스로 도어오픈의 버추얼휴먼 3명 중 ‘마리’가 글로벌 쇼트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틱톡으로 첫 소통을 나서는 ‘마리’는 지난 11월 ‘NFT 부산’에서 모습을 처음 공개됐으며 당시 최초 발행 NFT 사진이 경매에서 400만원에 낙찰된 바 있다. 

이종수 도어오픈 대표는 “버추얼 휴먼을 활용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창조하고, 이에 대한 유저들이 인터랙션을 하며 자유롭게 같이 놀 수 있는 ‘콘텐츠 기반 메타버스’를 지향하고 있다”며, “버추얼휴먼 ‘마리’의 틱톡 활동을 통해 소통과 퀄리티 높은 콘텐츠로 MZ 세대들의 관심이 이어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 전했다.

[대화형 인공지능(Conversational AI)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One Comment
  1. […] 도어오픈, 키위랩과 콜라보…버추얼휴먼 ‘마리’ 틱톡 활동 스타…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