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6회 와우데이(4/29)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6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투자자자에게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케어마인드가 임채선 삼대국민의원·삼대국민한의원 대표원장을 의료부문 고문으로 선임했다고 3일 밝혔다.
임채선 고문은 케어마인드 앱 서비스에서 수집하는 질환 데이터 검수·활용 자문, 신규 케어서비스 개발 기획 자문을 담당하게 된다.
임 고문은 아주대 의학과 출신으로 외과 전문의·한의사 면허를 모두 보유한 복수면허 소지자다. 현재 차병원통합의학 대학원 겸임교수, 아주대 통합의학센터 외래교수, 대한의사·한의사 복수면허 의사협회 부회장으로 활동 중이다.
임채선 고문은 “현대의학 발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치료법이 없고 원인을 규명하지 못한 다양한 질병들로 고통 받는 환자들이 많다”며 “그동안 쌓아온 의료영역에서의 경험을 기반으로 케어마인드의 서비스가 환자들에게 진정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케어마인드는 수술 후 외상 케어 서비스 ‘에포터’(Afoter)를 운영 중이며 올해 하반기 아토피 케어 앱 서비스 ‘아토닥’ 출시와 함께 다양한 질환별 케어서비스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