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억 투자받은 ‘패쓰’, ‘클러스’ 런칭.. “대치동 수학 학습방식을 온라인으로”


창업 초기에 68억 원의시드 투자를 받으며 업계의 주목을 받아온 AI 에듀웨어 플랫폼 스타트업 패쓰가 1:1 개별 맞춤 온라인 수학 클리닉 클러스(CLUS)를 내년 1월 2일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클러스(CLUS)는 ‘Clinic for US’의 줄임말로 대치동 수학전문학원의 학습방식인 ‘1:1 클리닉’을 온라인으로 구현해낸 브랜드이며, 이를 위해 패쓰는 지난 1년간 100여 명 이상의 학원 선생님과 학부모, 학생들을 대상으로 플랫폼을 고도화해 왔다. 

wowtale.net 68 clus - 와우테일

클러스는 특히 선생님이 1:1 클리닉 방식으로 학생을 진단하고, 수준과 진도에 맞도록 개별 학습 로드맵을 배정할 수 있는 관리 시스템에 집중하여, 대치동, 목동 등 교육 특구의 검증된 현장 선생님들이 과외 수준의 수업과 관리를 학생들에게 꾸준히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클러스의 클리닉 수업은 진단 > 드릴 > 리포트로 이루어진다. 학생이 클러스에 가입하면, 추천 클리닉이 배정되고, 정확한 약점 분석을 위한 진단을 거쳐 최대 9단계까지의 개인화된 드릴 학습이 맞춤 형태로 제공된다. 또한 학습해야 할 단원의 모든 콘텐츠들이 레벨과 진도에 맞도록 개념별 강의, 문제풀이, 교안 등으로 분절되어 있어서, 학생들은 개인화된 학습을 진행할 수 있고,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부분은 선생님과 실시간 (화상) 채팅으로 해결이 가능하다. 또한 학부모는 학생의 클리닉 과정을 선생님의 총평과 함께 리포트로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오픈기념으로 클리닉 1회 무료체험을 제공하며, 수강생에게는 40% 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클러스에서 수업을 진행하는 선생님들은 모두 대치동, 목동 등의 유명한 학원에 출강 중인 실력을 검증받은 분들로 ‘집에서도 대치동, 목동과 같은 질 높은 수업을 듣게 할 순 없을까?’라는 고민에 공감하여 클러스와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 

클러스는 파트너 선생님들과 기존 오프라인 학원의 장점을 온라인으로 구현하여 앞으로도 ‘진짜 성적이 오르는 디지털 수업’ 방식을 계속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YouTube 동영상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