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경기혁신센터, 중기부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주관기관 선정

2023-02-14 < 1 min read

author:

경기혁신센터, 중기부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주관기관 선정

Reading Time: < 1 minute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사업’ 주관기관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창업도약패키지 사업은 업력 3년 초과 7년 이내의 도약기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사업화자금, 글로벌시장 진출·후속 투자유치 등을 지원한다.

경기혁신센터는 2018년부터 창업도약패키지 사업을 운영하며 창업기업 239개사를 지원했고, 누적 매출액 4364억원, 고용창출 4064명, 투자유치 약 1955억원 등의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이를 바탕으로 주관기관 성과평가에서 4년 연속 전국 ‘최우수(S등급)’기관으로 선정되며 경기혁신센터의 창업기업 육성 및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운영 역량을 인정받았다.

경기혁신센터는 이번 주관기관 선정에 따른 협약을 거쳐 오는 3월부터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참여기업을 발굴하고, 본격적인 지원을 시작한다. 나아가 그간의 창업지원 성과 및 기업 육성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6년까지 도약기 창업기업을 발굴하고, 기업의 성장단계 맞춤형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현삼 경기혁신센터장은 “이번 창업도약패키지 주관기관 선정으로 우수한 도약기 창업기업을 발굴할 것”이라며, “국내 최고 수준의 맞춤형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유니콘 기업을 육성하는데 집중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