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wowtalk

Esaal, 디지털 영수증 및 고객참여 플랫폼으로 글로벌 시장 선도(인터뷰)

2023-11-14 2 min read

author:

Esaal, 디지털 영수증 및 고객참여 플랫폼으로 글로벌 시장 선도(인터뷰)

Reading Time: 2 minutes

[편집자주] 컴업(ComeUp) 2023 행사에는 전체 참가 스타트업의 60%를 해외 창업팀이 차지할 정도로 글로벌 스타트업 페스티벌로 자리를 잡았다. 와우테일은 미니 인터뷰를 통해 이번 행사에 참가한 외국 창업팀을 소개한다. 인터뷰에 도움을 준 빅뱅엔젤스우메이마(Oumaima)님께 감사를 전한다.

디지털 전환 분야의 지속가능한 혁신을 선도하는 Esaal은 최신 디지털 영수증 처리  및 고객 참여 플랫폼을 주력으로 하는 UAE기업이다. SaaS 솔루션으로 운영되는 Esaal의 플랫폼은 스마트 디지털 영수증의 품목별 거래 데이터를 활용하며, 옴니채널 소매업체들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디지털 영수증, 고객과의 상호 소통,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통해 소매 부문을 혁신하는 것이 주요 강점으로, 지속가능성과 디지털 전환을 중심으로 하는 세계적 추세와 일치한다.

Esaal은 인상적인 매출 성장과 성공적인 투자 유치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그들의 혁신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한다. Esaal은 한국의 혁신적인 스타트업 생태계와 네트워킹하고 협업하기 위해 2023년 컴업2023(ComeUp2023)에 참여했다. 컴업2023은 기업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잠재적 파트너와 연결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기회를 탐색하는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Esaal은 자신들의 디지털 분석 플랫폼을 채택하고자 하는 기업과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와 협업을 희망하고 있다. 또한 지속가능성과 디지털 전환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기술 제공업체 및 투자자를 찾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지역에서 긍정적인 변화와 혁신을 촉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Q1. 회사와 제품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Esaal은 지속 가능한 디지털 전환에 중점을 둔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회사입니다. 우리의 주력 제품은 최첨단 디지털 영수증 및 고객 참여 플랫폼입니다. Esaal은 소매업체와 정부가 스마트 디지털 영수증에서 파생된 품목별 거래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SAAS 솔루션입니다. 우리는 옴니채널 소매업체를 위한 종단간 영수증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에 디지털 레시피 관리 및 맞춤화, 상업 및 운영 보고 및 분석, 고급 마케팅, 고객 관리 포털 등을 포함합니다.

Q2. 제품 또는 서비스의 주요 강점은 무엇입니까?

우리 제품의 주요 강점은 영수증을 디지털화하고 상호 작용적 고객 참여 기능을 제공하여 소매 산업을 혁신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우리는 비즈니스에 가치 있는 데이터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종이 낭비를 줄이며, 고객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우리의 솔루션은 전 세계적인 지속가능성 및 디지털 전환을 위한 노력과 일치합니다.

Q3. 지금까지 이룬 성과는 무엇입니까?

Esaal은 인상적인 매출 성장과 성공적인 자금 조달 노력을 포함한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습니다. 우리의 성장은 꾸준히 증가하여 제품에 대한 수요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자금 조달에서는 시장 입지를 확장하고 혁신을 더욱 추진할 수 있는 전략적 투자를 확보했습니다.

Q4. ComeUp 2023에 참여하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ComeUp 2023에 참여하게 된 동기는 네트워킹, 협업, 그리고 노출을 위한 놀라운 플랫폼이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는 활발하고 혁신적이며, 우리는 이 행사를 제품을 선보이고, 잠재적 파트너와 연결하며, 아시아 시장에서 성장을 모색할 기회로 보았습니다.

Q5.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와 어떤 형태의 협력을 기대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와 다양한 협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의 디지털 분석 플랫폼을 채택하고자 하는 현지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포함합니다. 또한 지속가능성과 디지털 전환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공유하는 기술 제공업체 및 투자자와의 협업에도 열려 있습니다. 함께 우리는 지역에서 긍정적인 변화와 혁신을 이끌 수 있습니다.

[컴업(ComeUp) 2023 소식보기]


스타트업 투자의 숨은 말 '다코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