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oodtech Funding

뉴키즈인베스트먼트, 레이어스코스메틱-핏플에 시드 투자

2024-02-14 2 min read

author:

뉴키즈인베스트먼트, 레이어스코스메틱-핏플에 시드 투자

Reading Time: 2 minutes

뉴키즈인베스트먼트는 라이프스타일 기반 스타트업인 레이어스코스메틱핏플시드 투자를 단행했다고 14일 밝혔다. 금액은 비공개다.

레이어스코스메틱은 여성 탈모 솔루션 브랜드 네쉬를 운영 중이다. 네쉬는 여성의 두피 건강을 위한 기능성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성·건성·민감성 등의 두피 타입 맞춤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피부과 의사와 협업해 제작한 진단테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두피 상태와 모발 타입을 알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네쉬의 대표 제품인 ‘석류 바이옴 샴푸’는 2023년 ‘화해’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부문 1위를 달성했다.

핏플은 제주산 돈육, 보리 등 제주원료를 중심으로 양질의 단백질 식품을 생산하는 브랜드다. 핏플은 다이어트, 피트니스 소비자의 식생활을 개선하고자 하며, 영양은 물론 맛과 식감,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한 식단관리를 제공한다. 핏플의 제품은 제주산 흑돼지의 비선호 부위인 뒷다리살과 안심을 원료로 한 식단관리 소시지와 제주 보리를 원료로 한 식사대용 쉐이크를 출시하며,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투자를 집행한 뉴키즈인베스트먼트 측은 “두 기업 모두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유망 스타트업이다. 레이어스코스메틱은 여성 탈모 솔루션 분야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핏플은 다이어트 식단관리 분야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갈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두 기업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고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김유나 레이어스코스메틱 대표는 “자금 지원 뿐 아니라 전문적인 조언과 네트워크 지원을 통해 더 효과적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여성 소비자에게도 유익함을 줄 수 있도록 ‘네쉬’ 브랜드 운영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서성용 핏플 대표는 “기업 설립 이후 아직 성장 단계에 있으며, 재정적인 기반 또한 안정적인 단계에 이르지 못한 상황이라 자본에 대한 고민을 늘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투자로 인해 조금 더 공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자본보다도 더 큰 수확은 함께 기업의 미래를 고민할 수 있는 파트너가 생겼다는 점이다. 뉴키즈인베스트먼트와 긴밀히 협조하여 오래 지속할 수 있는 탄탄한 기업을 구축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뷰티테크(Beauty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