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6회 와우데이(4/29)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6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투자자자에게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선정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일리페이(DailyPay)가 최근 프라이머로부터 시드 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투자 규모는 비공개다.
데일리페이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SME)의 지속가능한 경영 환경을 디자인하고 장기 성장을 지원하는 기업이다. 기술력을 활용해 사업자와 함께 안정적인 캐시플로우를 만들고 성장동력을 발굴하는 등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게 특징이다.
그중 하나로 온∙오프라인 사업자에게 선정산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일리페이 선정산 서비스는 매출채권을 기반으로 한 자금 조달 솔루션으로, 지난해 10월 설립 이후 9개월 만에 지급금액이 194%, 거래액은 248% 증가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이용 고객은 약 2만 3천 명에 달한다.
데일리페이 이해우 대표는 “최근 이어진 스타트업 투자 혹한기에 유치한 투자라 의미가 깊다”며 “데일리페이는 중∙소상공인이 데이터만 연결하면 편리하게 자금 조달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투자금을 활용해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신용분석모델과 매출채권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