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판교경기문화창조허브 마케팅 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 초대합니다(11/13)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 편집팀입니다. 당사는 올해 경기콘텐츠진흥원의 ‘판교경기문화창조허브 입주기업 마케팅 지원 사업’을 운영하며, 경기도내 유망 콘텐츠 기업을 투자자를 비롯한 스타트업 생태계에 소개하고…
서울경제진흥원(SBA)은 엔씨소프트 버프툰(BUFFTOON)과 공동 주관한 ‘버프툰 오리지널 공모전’의 수상작을 26일 발표했다.

지난 8월부터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장르와 주제에 제한 없이, 신인 작가는 물론 기성 작가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무대였다. 치열한 경쟁 끝에 ▲주제와 소재의 참신성 ▲일반 대중성 ▲등장인물의 매력도 ▲스토리 및 작화의 완성도 ▲IP 확장 가능성 등 5가지 심사 기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총 5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5개의 수상작은 ‘좀비폰'(신대성), ‘홀로 지켜 내는 지구'(지인E), ‘날 죽이지 못하는 것은'(창이/낙서장이), ‘저세계에서 왔습니다'(수영장), ‘악마는 소공녀가 되고 싶어!'(루비로)이다.
수상 작품들은 엔씨소프트 버프툰 및 퍼플(PURPLE) 라운지 서비스를 통해 독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다양한 IP 확장 기회를 제공, 작가들의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