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킵, 냉동·냉장 풀필먼트 서비스 론칭…비즈니스 영역 확장


풀필먼트 서비스 전문 기업 위킵이 냉동·냉장 물류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wekeep - 와우테일

위킵의 신규 냉동·냉장 물류센터는 인천 남구 도화동에 자리 잡고 있으며 2,300평으로 연간 600만건 이상의 물동량을 처리할 수 있고, 최신 냉동·냉장 설비를 통해 신선 및 냉동식품 보관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그동안 위킵에서는 상온 위주로 풀필먼트 센터를 확장해 왔으나, 지속되던 신선 및 냉동식품 풀필먼트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해결하고자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확장한다. 

특히, 위킵의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를 통해 당일 출고와 익일 도착 시스템을 통해 신선도를 유지하며 배송 지연을 최소화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고객사의 판매 경쟁력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냉동·냉장 풀필먼트 서비스 론칭과 함께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기획 중이다. 고객들에게 신선·냉동식품 배송 서비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며, 할인 혜택 등의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장보영 위킵 대표는 “이번 냉동·냉장 풀필먼트 서비스 론칭으로 고객사들이 신선식품 시장에서 더욱 물류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이를 시작으로 주7일 배송, 새벽 배송 등 다양한 배송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