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6회 와우데이(4/29)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6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투자자자에게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스마트 물류 기업 파스토(FASSTO)가 15일부터 주 7일 당일배송 서비스를 공식 런칭, 풀필먼트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파스토는 이번 당일배송 서비스를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에 우선 적용한다. 이를 통해 서울, 인천, 경기 지역 고객은 오전 11시 이전에 주문한 상품을 당일에 받아볼 수 있으며, 자정까지의 주문 건은 익일 배송이 보장된다.
파스토의 당일배송 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 수도권에 한정된 ‘주 7일 내일도착 보장’ 및 ‘당일배송’ 서비스를 점차 전국으로 확대해 국내 풀필먼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파스토 측은 “주 7일 당일배송은 고객사들에게 경쟁력을 강화할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한 점이 큰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네이버와 협력하여 도착보장 프로그램을 처음 이용하는 판매자를 대상으로 보관비 3개월 무료, 입고비 50% 할인, 시스템 이용료 3개월 무료 등 혜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