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월드, 앱테크 솔루션 ‘데일리 트레저’ 출시


플레이어블 콘텐츠 플랫폼 리얼월드는 자사의 신규 서비스 ‘데일리 트레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REALWORLD - 와우테일

리얼월드 앱을 열고 ‘데일리 트레저’를 실행하면 GPS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 주위에 보물 상자가 나타나고, 가까이 접근하면 보물 상자를 열 수 있다. 보물 상자를 열어 획득한 포인트로 리워드 뽑기에 도전할 수 있으며, 리워드는 온라인 페이 포인트 및 제과점·배달 앱 상품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보물 상자 속에 숨겨진 보물 유형 중 같은 보물을 찾는 특별 미션과, 출석체크와 포인트 룰렛 등 다양한 보너스 미션이 함께해 보물을 찾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송인혁 리얼월드 대표는 “매일 무의식적으로 지나치는 평범한 공간이 ‘데일리 트레저’와 함께라면 더욱 새로워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수익을 얻는 ‘앱테크’가 최근 인기를 끄는 가운데, LBE(Location based entertainment) 서비스의 선두주자인 리얼월드는 앱테크 열풍 이전부터 트레저 솔루션을 통한 오프라인 보물 찾기 행사를 진행해왔다. 특히, 2023년 11월 경기도청 옛청사에서 진행한 ‘리얼 트레저 페스티벌’의 경우 ‘가장 많은 인원이 참가한 보물 찾기(Largest scavenger hunt)’ 부문으로 기네스 세계기록에 등재된 바 있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