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 School, 창업 스케일업 프로그램 7기 참가자 모집(~7월31일)


창업 스케일업 프로그램 G&G School이 제7기 참가자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7기는 총 45명의 유망 스타트업 CEO를 선발하며, 교육비 전액 무료로 제공된다. 프로그램은 8월 25일부터 12월 29일까지 총 16주간,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서 매주 월요일 대면 교육으로 운영된다.

G&G School은 지누스 창업자 이윤재 이사장이 설립한 창업가 성장 지원 프로그램으로, 모든 교육비와 운영비를 전액 지원한다. 운영은 전 옥션 대표이자 현 도전과나눔 이사장인 이금룡 교장이 맡고 있으며, 2022년 출범 이후 지금까지 총 6기, 250여 명의 스타트업 CEO를 배출했다. 

G&G School 7기의 참가 대상은 창업 3년 이상, 연 매출 1억 원 이상, 직원 5인 이상 창업가, 시리즈A 전후 단계의 스케일업 기업이 주요 대상이다. 정도경영 및 윤리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은 필수 요건으로 요구된다.

교육은 투자 유치 전략, 글로벌 진출, B2B 세일즈, 조직문화 설계, 인재관리, 최신 기술 트렌드 등 실전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며 강사진에는 각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GG School 7기 모집 포스터3 - 와우테일
GG School 7기 모집 포스터1 - 와우테일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