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마케팅 ‘플레어레인’, 올 상반기 매출 480% 성장


CRM 마케팅 솔루션 ‘플레어레인’을 개발하고 운영 중인 플레어랩스가 2025년 상반기 기준 전년 대비 매출 480% 성장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flarelane - 와우테일

플레어레인은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의 성장을 지원하는 차세대 CRM 마케팅 솔루션으로 푸시 알림, 인앱 메시지, 문자, 카카오톡 등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하나의 솔루션에서 통합 운영할 수 있다. 고객 세그먼트 기반 타겟팅, 고객 여정 자동화, A/B/C 대조군 테스트 등 고도화된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매출 및 전환율 개선 성과를 만들어낸다.

플레어레인은 연간 100억 건 이상의 메시지를 안정적으로 발송하고, 2억 명 이상의 유저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처리하는 고성능 아키텍처를 통해 국내 최다 처리량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 유수의 대기업과 스타트업에서 핵심 CRM 솔루션으로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기술력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전담 고객 지원 서비스 및 꼼꼼한 초기 온보딩 지원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고객사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플레어랩스는 불확실한 국내외 시장 환경 속에서도 꾸준한 수익성과 탄탄한 운영 체계를 바탕으로 높은 성장률과 안정적인 경영을 동시에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성장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개발자, 프로덕트 오너(PO), 세일즈 매니저 등 다양한 직군의 우수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하며 조직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다양한 기술 기반의 신기능을 준비하고 있다.

김민혁 플레어랩스 대표는 “경제 상황이 어려울수록 안정적인 성장과 높은 ROI를 달성할 수 있는 플레어레인 도입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CRM 업계의 판도를 바꿀 혁신적인 기능과 함께 더 많은 기업이 신뢰할 수 있도록 보안 역량을 더욱 강화하여 강력한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