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루트컴퍼니-276홀딩스, ‘핀커넥트 데모데이’ 최우수상 


서울핀테크랩제2서울핀테크랩은 지난달 29일 ‘2025 Fin-Connect Demo Day(핀커넥트 데모데이)’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FINTECHLAB - 와우테일

이번 행사는 서울시가 조성·운영하는 국내 최대 핀테크 전문 보육공간인 서울핀테크랩과 제2서울핀테크랩이 공동으로 마련했다. 핀테크 창업기업의 투자유치 기회를 확대하고 후속 연계를 이끌어내는 동시에, 서울을 핀테크 허브로 도약시키기 위한 자리로 기획됐다. 행사는 참여기업의 투자단계에 따라 초기 기업(초기트랙)과 도약  기업(도약트랙)으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총 12개사가 최종 선발돼 피칭을 펼쳤다.

 초기 트랙에서는 ▲크로스허브 ▲캐노피 ▲프랙탈에프엔 ▲하이카이브 ▲업루트컴퍼니가 무대에 올라 역량을 선보였으며, 스마트 디지털 자산 적립식 투자솔루션 ‘비트세이빙’을 제공하는 업루트컴퍼니가 최우수상, 주식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책임형 토큰증권(STO) 서비스를 선보인 프랙탈에프엔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오후 도약 트랙에서는 ▲빅테크플러스 ▲펀블 ▲276홀딩스 ▲코어16 ▲다비다 ▲타르트가 발표에 참여했다. 이 중, 실시간 온라인 매출채권 플랫폼을 운영하는 276홀딩스가 최우수상, AI 기반 부동산 추천 플랫폼 ‘홈큐’와 등기대장 관리 플랫폼 ‘독큐’를 제공하는 빅테크플러스가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울핀테크랩과 제2서울핀테크랩 측은 “이번 데모데이를 통해 핀테크 스타트업들이 투자 기회를 확대하고 시장 안착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투자 연계, 글로벌 진출,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