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서울게임콘텐츠센터 게임스튜디오 및 게임랩 입주기업 모집(~10월14일)


서울시서울경제진흥원(SBA)은 예비창업자부터 중소 게임기업까지 다양한 단계의 게임·e스포츠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게임콘텐츠센터 게임스튜디오 및 게임랩 신규 입주 기업을 10월 14일까지 모집한다.

SBA1 - 와우테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시너지움 8~10층에 위치한 서울게임콘텐츠센터는 게임기업을 위한 인큐베이팅 시설로, 입주기업들이 안정적인 사무공간을 기반으로 게임 개발과 사업 운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입주공간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게임 제작 ▲마케팅 ▲해외 전시 등 게임 개발 주기에 맞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입주 기업의 성장을 돕는다.

이번 신규 입주기업 모집에서는 ▲독립형 사무공간인 ‘게임스튜디오’ 4개실과 ▲소규모 개발사 및 팀을 위한 오피스 공유공간인 ‘게임랩’ 20좌석을 선정할 예정이다. ‘게임스튜디오’의 입주 자격 및 모집 대상은 ▲서울 소재 우수 게임개발기업 혹은 팀 ▲게임개발과 퍼블리싱을 함께하는 기업 ▲게임·e스포츠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 및 협·단체 ▲위의 유형 중 서울시로 본점 혹은 지점 이전하여 사업을 영위하고자 하는 기업이다.

 ‘게임랩’의 입주 자격 및 모집 대상은 5인 이하 소규모 게임 개발사 및 팀, 예비창업자로, 기업 당 최대 3석까지 신청 가능하다. 게임랩 입주기업으로 선정된 개발사 중 상위 3개팀에게는 ‘집중개발실’을 배정해 게임개발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게임·e스포츠 기업은 소프트웨어(어도비) 라이선스 및 테스트 기기 대여, 네트워킹·교육·멘토링 등의 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전대현 서울경제진흥원 창조산업본부장은 “서울게임콘텐츠센터는 최근 8층 공간을 개선하고, 기업의 성장단계에 맞는 맞춤형 입주 지원이 가능하도록 공간을 재정비했다”며 “앞으로도 SBA의 다양한 게임 지원 사업과 연계해 유망한 서울 게임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강화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