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일정 고민 끝!…주말토리, 여가 큐레이션 앱 정식 출시


주말 여가 큐레이션 서비스 주말토리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정식 출시하며 이용자 편의성 강화 및 서비스 고도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규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두 다운로드 가능하다.

joomaltory - 와우테일

주말토리는 기존 포털 검색으로는 찾기 힘든 희소하고 독창적인 여가 경험을 발굴해 소개하는 플랫폼이다. 맛집·전시·체험 나열을 넘어,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큐레이션을 제공하는 차별화를 강점으로 13만 명의 충성 팬을 확보했다. 

앱 출시와 함께 실시간 알림 기능을 강화했다. 인기 체험의 단독 빈자리 알림, 신규 프로그램의 빠른 오픈 소식 등을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도록 해 이용자가 ‘놓쳐서 못 가는’ 상황을 줄였다.

또한 앱 내에서 예약과 결제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사용자가 발견-결정-실행에 이르는 과정을 단순화했다. 

주말토리 측은 “여가 경험은 즉각적인 실행력이 중요한 만큼, 단 몇 초 만에 예약까지 가능한 UX를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황엄지 주말토리 대표는 “반복적인 주말 루틴에서 벗어나고 싶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여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joomaltory 2 - 와우테일
joomaltory.1 - 와우테일
joomaltory.4 - 와우테일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