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친환경 용기 ‘이너보틀’, 킥스타터에 크라우드펀딩 선보여

2019-06-28 1 min read

친환경 용기 ‘이너보틀’, 킥스타터에 크라우드펀딩 선보여

Reading Time: 1 minute

친환경 용기 솔루션 기업 이너보틀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킥스타터(kickstarter)프로젝트를 론칭했다.

이너보틀은 금번 킥스타터를 통해 이너보틀 솔루션을 국내는 물론 세계에 알리고 이를 통해 이너보틀이라는 새롭고 혁신적인 용기 솔루션이 소비자는 물론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환경문제의 해결에 기여할 수 있음을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세일 이너보틀 대표는 “특히 리워드의 경우 내용물은 EWG 1등급의 순한 로션을 선택하여, 이를 이너보틀을 통해 안전하게 보관하고, 마지막까지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후원자가 이너보틀의 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금번 기회를 통해 이너보틀 솔루션이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너보틀은 작년에 중소기업벤처부, 과학기술부, 교육부, 국방부 4개부처가 공동으로 개최한 도전 K-스타트업 2018에서 5770:1의 경쟁률을 뚫고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제가 왕중왕 전을 대비해서 마지막 피칭 워크샵을 진행했기 때문에, 회사가 어떻게 성장해 나가는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다. 작년에 진행했던 왕중왕 피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기 바란다. (JTBC가 외부 사이트에 임베드를 막아놨다)

https://youtu.be/6Xwz6n9wSwk

이너보틀은 최근 국내 최대 화장품 OEM/ODM 제조업체인 코스맥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아시아 개발은행(Asian Development Bank)로부터 올해의 스타트업으로 선정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 다수의 다국적 코스메틱 브랜드와 제품개발을 논의 중이다.

[와우파트너스 피칭 워크샵 프로그램 살펴보기]

보도자료 배포 및 기고요청은 editor@wowtale.net으로 보내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