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유비케어, 처방 데이터 기반 건강정보 솔루션 ‘UB 헬스네비’ 출시

2019-08-14 < 1 min read

유비케어, 처방 데이터 기반 건강정보 솔루션 ‘UB 헬스네비’ 출시

Reading Time: < 1 minute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유비케어가 환자의 처방 데이터 기반으로 프리미엄 복약 안내 및 환자 맞춤형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솔루션인 ‘UB 헬스네비’를 출시한다. 

‘UB 헬스네비’는 ‘환자 처방전으로부터 관련 질병의 추출 및 추출된 질병 정보 제공 알고리즘’ 특허 기술이 적용된 솔루션으로, 처방된 약을 기반으로 질병을 추출 하고 △프리미엄 복약 안내 △환자 맞춤형 건강 정보 등을 A4 사이즈의 약 봉투에 자동으로 출력해 주는 서비스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환자는 ‘UB 헬스네비’를 통해 보다 정확하고 상세한 복약 지도 서비스와 맞춤형 건강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고, 약국 또한 높은 품질의 서비스와 환자와의 소통을 통해 신뢰도 및 재방문율을 높이고 궁극적으로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국의 유팜, PIT3000 등 EMR 솔루션을 사용 중인 약국이라면 ‘UB 헬스네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월 제공 출력 건수에 따라 1000건부터 무제한까지 다양한 옵션을 검토해 각 약국에 적합한 요금제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바이오헬스 스타트업 소식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