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헬로앱스, KT Super VR용 콘텐츠 제작 앱 출시1 min read

2019-09-11 1 min read

author:

헬로앱스, KT Super VR용 콘텐츠 제작 앱 출시1 min read

Reading Time: 1 minute

코딩교육 스타트업인 헬로앱스가 지난 10일 KT Super VR용 콘텐츠 코딩 앱을 성공적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KT Super VR 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VR 기기용 콘텐츠 코딩 솔루션은 PC나 스마트폰에서 코딩 후 클라우드에 저장된 콘텐츠를 별도 VR 기기에서 다운로드 받아 체험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VR 기기에서 컨트롤러를 이용하여 바로 콘텐츠를 생성하고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헬로앱스의 VR 코딩 솔루션은 KT Super VR 서비스의 메인 화면에서 선택해 실행할 수 있다. 해당 VR 코딩 솔루션은 중학교 자유학기제 프로그램 외에도 과학 콘텐츠, 드론 시뮬레이션, 롤러코스터 만들기, 로켓 만들기, 자동차 만들기 및 게임 만들기 등의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전국의 초중고 교육 기관과 대학교, 도서관 등에서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헬로앱스는 VR 코딩 솔루션을 비롯해 영국과 미국의 컴퓨터과학 교육 커리큘럼을 반영한 온라인 코딩교육 전문 기업이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을 통해 앞으로 IoT 디바이스를 신규 개발하여 4차 산업 기술 진로체험 등에 적용할 계획이다.

경기혁신센터 이경준 센터장은 “헬로앱스의 이번 KT Super VR용 제품 출시는 창업기업에 대한 경기혁신센터의 지속적인 지원의 일환으로 이루어진 것이며, 앞으로도 더 많은 창업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지난 7월에 4K급 고화질의 무선형 VR HMD(Head Mount Display)인 ‘KT 슈퍼 VR(KT Super VR)’, 그리고 이와 연동하는 VR 콘텐츠 플랫폼의 출시를 발표한 바 있다.

[추천] 피칭 워크샵을 통한 스타트업 레벨업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