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크라우디, ‘나는 스타트업 대표다’ 개최.. “대표의 진솔한 경험 공유”

2019-11-13 1 min read

크라우디, ‘나는 스타트업 대표다’ 개최.. “대표의 진솔한 경험 공유”

Reading Time: 1 minute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크라우디서울창업허브와 함께 ‘크라우디에서 크라우드펀딩 스페셜, 나는 스타트업 대표다’를 개최한다. 

‘나는 스타트업 대표다’는 스타트업 대표들의 강연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창업 과정에서 겪을 수 있는 실패와 극복, 투자유치와 성공까지, 스타트업 대표가 진솔한 경험담을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7번의 사업 실패와 100억 원의 빚을 극복하고, 누적 거래액 2,500억 원의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집닥을 운영하는 박성민 대표가 연사로 참여한다.

또한 업계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미디어 스타트업 EO의 김태용 대표, IT 블로그로 시작해 리디북스와의 M&A(인수합병)로 주목을 받은 아웃스탠딩의 최용식 대표를 비롯하여, 네오플라이 권용길 대표, 크라우디 김주원 대표 총 5명의 대표가 연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강연뿐만 아니라, 선정된 기업에 한해 증권형(투자형) 및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 멘토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금조달과 유통채널, 크라우드펀딩에 대해 고민하는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크라우디에서 크라우드펀딩(약칭 크크)’은 크라우드펀딩과 스타트업에 관련된 주제로 진행되는 크라우디의 대표적인 행사이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