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온라인 꽃배달 ‘원모먼트’, 프리미엄 청첩장 ‘봄담아’ 인수

2019-12-03 < 1 min read

온라인 꽃배달 ‘원모먼트’, 프리미엄 청첩장 ‘봄담아’ 인수

Reading Time: < 1 minute

온라인 당일꽃배달 스타트업 원모먼트는 프리미엄 청첩장 브랜드 ‘봄담아’의 운영사 ‘봄을담아그대에게’를 인수했다고 3일 밝혔다.

웨딩시장에서 쌓아온 봄담아의 프리미엄 브랜드가 원모먼트의 플로럴 디자인 역량과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봄담아는 인수 후에도 브랜드 본연의 색깔을 유지하기 위해 독립적으로 운영된다. 동시에 프리미엄 청첩장과 함께 웨딩 부케, 고급 답례품 등 나만의 결혼식을 원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아우르는 상품들을 디자인 해나갈 예정이다.

봄담아 류소미 대표는 “원모먼트와 함께 함으로써, 봄담아의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웨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원모먼트의 고객들에게도 더 나은 선물경험을 전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모먼트 박건태 대표는 “원모먼트는 꽃배달 서비스뿐 아니라 케이크, 주얼리, 웨딩 부케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화훼 및 선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계속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모먼트는 지난 2016년에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에서 4억원을 투자받았고, 2017년에는 캡스톤파트너스에서 투자받은 바 있다.

[커머스(Commerc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