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지도 데이터 스타트업 ‘다비오’, 30억원 투자유치

2019-12-06 < 1 min read

지도 데이터 스타트업 ‘다비오’, 30억원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인공지능 지도 데이터 구축 기술을 보유한 다비오HB인베스트먼트, 더시드인베스트먼트, 신한캐피탈, CHN파트너스, 미래에셋캐피탈로부터 30억원 투자유치를 했다.

이에 앞서 다비오는 지난 2015년에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에서 10억원을 투자받고 팁스(TIPS)에 선정된 바 있고, 2016년에는 서울산업진흥원(SBA), 지난 2017년에는 SJ투자파트너스미래에셋-네이버 신성장투자조합 등에서 25억원을 투자받았다.

다비오는 2012년 설립 이래 전세계의 실내외 지도를 구축하기 위한 지도 응용기술 및 원천 데이터 구축 기술을 개발하고 있는 지도 데이터 스타트업이다. 2015년부터는 실내지도 영역까지 확대하여 하남스타필드, 코엑스 등 국내 유명복합몰에도 지도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다비오는 인공지능 기반 자체 지도 기술로 국내외 대기업들과 사업 및 기술 제휴를 하는 등 앞으로 사업 확장에 집중할 방침이다. 다비오 박주흠 대표는 “이번 투자유치를 통해 일본, 동남아시아 글로벌 진출 등 차세대 지도 데이터 구축 기술의 고객사 확장 속도를 높여 매출 창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기업 다비오는 시리즈B 펀딩에서 90억원을 투자받았다고 밝혔다. 2019년에 30억원을 투자받는 등 다비오의 누적 투자 유치액은 150억원에 이르며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