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태광데이터시스템, 소테리아와 제휴.. 서버 보안시장 진출

2019-12-16 < 1 min read

태광데이터시스템, 소테리아와 제휴.. 서버 보안시장 진출

Reading Time: < 1 minute

태광데이터시스템은 차세대 서버 보안 솔루션 ‘서버블랙박스(Server BlackBox)’ 개발업체인 소테리아와 비즈니스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서버블랙박스는 기존 시스템 로그 분석으로 일관된 서버 보안제품의 한계를 벗어나 시스템 콜(System Call) 영역의 로그를 확보, 듀얼 AI 엔진을 이용하여 분석함으로 파일리스(FILELESS) 공격, 와이퍼 공격 등 알려지지 않은 신종 악성 공격에 대하여 98%이상의 탐지 기능을 제공한다.

태광데이터시스템은 지난 15년간 제조업 분야에서 ERP, MES 구축 등 스마트 팩토리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금번 협약을 통하여 소테리아는 태광데이터시스템을 통하여 다양한 산업 환경에서의 노하우를 전달받아 제품의 고도화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김한준 태광데이터시스템 대표는 “다양한 제조 산업 환경에서 발생하는 대용량의 데이터를 기존의 PLM, MES등의 업무 기반 응용솔루션 제공 뿐만 아니라 저장 데이터 및 운영 환경에 대한 신뢰성과 안정성을 제공하여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면서 “소테리아와 함께 스마트 팩토리 시장 및 금융, 사회 기간 시스템 부분의 서버 보안시장을 이끌며 동반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만 소테리아 대표는 “태광데이터시스템과의 제휴를 통해 영업망 확대를 통한 매출증진을 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보안제품에 대한 협력을 통해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안(Security)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