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오가닉버튼, 유기농 생리대 정기구독 ‘나도그래’ 오픈

2019-12-23 1 min read

오가닉버튼, 유기농 생리대 정기구독 ‘나도그래’ 오픈

Reading Time: 1 minute

쇼핑 D2C 업체 오가닉버튼은 중간 유통없이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유기농 생리대 쇼핑몰 ‘나도그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나도그래’는 100% 국내에서 생산하는 유기농 생리대를 정직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특별하던 것을 당연하게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나아가 먼저 알아서 챙겨 주는 ‘정기 구독 서비스’를 주력 상품으로 제안하며,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이 아닌 ‘리얼 베네핏(Real Benefit)’을 할인과 함께 상시 선물한다.

오가닉버튼의 정원연 대표는 “단순한 상품 서비스가 아닌 만족과 안심을 집 앞까지 배송해 주는 서비스를 하고 싶다.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확보하여 고객과의 공감과 신뢰를 기반으로 성장하는 D2C(Direct to Consumer)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오가닉버튼은 ‘문제를 해결해내다’와 ‘주문하다’의 중의적인 의미를 가진 버튼과 오가닉이 합해져 만들어졌으며 올해 ‘세계 여성의 날’인 3월 8일 설립되었다.

[D2C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